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뭐하고놀까

눈물의 여왕 12회 줄거리 및 13화 예고편

by 별Girl 2024. 4. 15.
반응형

눈물의 여왕 12회 줄거리 및 13화 예고편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김수현(백현우역), 김지원(홍해인역), 박성훈(윤은성역)이 출연하고 있으며, 김수현과 김지원의 캐미가 너무 잘 어울립니다. 드라마를 보면 두 사람이 귀엽다고 느껴지는 캐릭터들입니다.

 

눈물의 여왕 12회 줄거리

홍해인은 백현우와 차에 타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홍해인의 병세가 악화되어, 윤은성을 백현우로 착각하고 같이 차를 타고 가고 있었던 것이고, 뒤쫓던 차량은 해인이를 걱정해서 따라온 백현우였습니다. 아마 눈물의 여왕 11회 마지막 차량 추격신에서 조금 예리하신 분들은 뒤쫓던 차량이 평소 백현우가 타고 다니던 자동차인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눈물의여왕 12화
눈물의여왕 12화

걱정하는 백현우에게 차마 병세 악화로 인식장애가 있었다는 말을 하지 못합니다. 윤은성의 집 초대를 받아서 할아버지를 보고 싶어서 갔다 오려고 했다는 거짓말을 하면서 결국 윤은성을 따라 예전 본인이 살던 집으로 향합니다.

 

눈물의여왕 12화

저녁식사를 같이 먹게 된 윤은성은 해인이의 마음을 얻기 위해 어릴 때 해인이가 물에 빠져 죽을뻔했던 일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면서, 본인이 구한 거라고 거짓말을 합니다. 사실은 백현우가 구한 것이나 이러한 사실은 아직 아무도 모르는 상황.

 

눈물의여왕 12화
눈물의여왕 12화

식사 후 저택에 갇혀있는 할아버지를 뵙게 되고, 해인이는 할아버지에게 녹음이 되는 팬을 건네며, 기억이 돌아오면 하고 싶은 말을 녹음해 두라고 이야기하며 집으로 돌아가려 합니다.  하지만 해인이는 이때 또 한 번 나가는 출구가 기억이 나지 않고 길을 헤매게 되고, 백현우가 주택 안으로 찾아와 같이 돌아가게 됩니다. 본인이 윤은성과 또 착각을 한건 아닐지 의심이 되어 다가오는 백현우에 대해 망설이는 해인이었지만, 다행히 과거 이야기를 하면서 진짜 백현우인 것을 인지합니다.

 

눈물의여왕 12화
눈물의여왕 12회
눈물의여왕 12회

이혼 후 백현우가 혼자 살던 집으로 해인이를 데려오게 되고, 둘은 알콩달콩한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이혼을 취소해 달라고 반지를 건네며 다시 고백하는 백현우. 하지만 홍해인은 백현우를 알아보지 못하고 윤은성으로 착각했던 이야기를 솔직히 하게 됩니다. 그리고 백현우를 못 알아보는 상황 때문에 현우를 위해 거절하는데.. 

 

눈물의여왕 12회

한편, 홍만대 회장의 비자금이 원래 살던 저택 안 어딘가이 있을 거라는 추측이 나오고, 여러 가지 정황을 짜맞춤 하니 저택 내에 패닉룸이라는 공간에 비자금이 있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하지만 아무도 이 패닉룸의 공간이 어디 있는지 아는 사람은 없었고, 가족들은 윤은성과 모슬희가 찾기 전에 먼저 비자금을 찾고자 홍만대 회장을 다음날 아침 찾아가기로 합니다.

 

눈물의여왕 12회
눈물의여왕 12회

그리고 도망갔던 천다혜가 갑자기 용두리에 등장합니다. 홍수철이 걱정이 됐던 천다혜는 결국 본인이 훔쳐갔던 돈을 모두 가족에게 돌려주며 죄송하다고 사과하고, 홍수철은 천다혜와 무조건 함께 하겠다며 감격의 재회를 합니다. 

 

눈물의여왕 12회

같은 시각 홍만대 회장은 잠깐씩 제정신이 돌아오는 상황이었고, 모슬희가 주는 약을 먹지 않고 몰래 빼서 보관하고 있다는 사실을 들키고 맙니다. 홍만대회장에게 어차피 핸드폰도 없고 나갈 수도 없는 이 상황에서 아무것도 할 수 있는 게 없다며 비자금이 있는 곳을 알려주면 자식들한테 보내주겠다고 협박하는 모슬희. 

 

눈물의여왕 12회
눈물의여왕 12회 줄거리

다음날 홍만대회장 가족들이 저택에 도착했지만, 홍만대 회장은 이미 죽은 뒤였습니다. 전날 저녁 모두가 자는 시각, 휠체어를 탄 채로 계단으로 떨어져 스스로 죽음을 택한 것입니다. 이로써 모슬희가 갖고 있던 모든 권한대행은 박탈당하게 됩니다. 자식들을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었던 것입니다.  

 

눈물의여왕 12회 줄거리
눈물의 여왕 12회
눈물의여왕12회

영정사진을 들고 저택으로 돌아온 가족들은 패닉룸으로 연결될 것으로 추측되는 엘리베이터를 타게 되고, 해당 엘리베이터가 열리면서 눈물의 여왕 12회가 끝납니다.

 

눈물의 여왕 13화 예고편 줄거리

눈물의 여왕 13회 예고편에서는 홍만대회장의 목소리가 녹음된 팬을 홍해인이 발견하여 듣게 됩니다. 또한 백현우가 퀸즈회사를 되찾기 위해 윤은성이 쓴 것과 비슷한 방법으로 윤은성을 몰아낼 기회를 잡으려고 합니다. 

눈물의여왕 13화 예고편
눈물의여왕 13화 예고편
눈물의여왕 13화 예고편

 

그리고 달달한 둘의 설렘 가득한 러브스토리도 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 다음 주 토요일이 빨리 다가오길 기대해 봅니다.

눈물의여왕 13화 예고편
눈물의여왕 13화 예고편

 

어릴 때부터 운명적으로 연결된 두 사람이 엔딩이 해피엔딩이길 바라보며, 눈물의 여왕 12회 줄거리 리뷰 및 13화 예고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