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뭐먹을까

[서울/동대문/을지로] 힙한 루프탑 와인바 아스론가

by 별Girl 2022. 7. 28.
반응형

서울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7번출구 루프탑 와인바에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오랫만에 분위기내면서 와인이나 먹을까 하면서 동대문 을지로 근처 와인바를 찾다가 가게된곳이예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이 생각보다 굉장히 크고 깊더라구요
7번출구를 나가기전까지 계단지옥이..

그렇게 열심히 계단을 오르며, 드디어 7번출구를 나오면,
엥? 여기어디 나는누구? 이런느낌이 드는데
골목으로 가야한다길래 정말 이길이 맞나 싶었어요
하지만 맞아요 !! 🤣
숨어있는 와인바 찾기 대작전이네요

약간의심스럽지만 이 골목을 따라 쭉가면
우리교회라는 간판이 보이고,
그아래 계단이 보입니다.
교회가는거같은 착각이 들지만 여기로들어가는게 맞습니다.
힙한 느낌 제대로 나죠?
간판없었으면 못찾을뻔했네요 😁


계단을 올라가다보면 형형색깔의 힙한 간판이 보이고
거울있길래 인증샷 괜히 한번 찍어봅니다.

저희는 바로 루프탑으로 갔는데요
엄청 조그마한 문을 열면 이렇게 스릴만점 계단이 나타납니다.
집에갈때 와인먹고 정신 똑바로차려야만하는 계단🤣

야외 루프탑 와인바인데 이날 약간날이 흐려서 예쁜느낌의 사진은 아니지만 음악도나오고 분위기도 있습니다.

시티뷰 야외 루프탑 와인바

처음 자리잡고 조금 앉아있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메뉴를 받아가요.
그다음부터 음식주문원하면, 인스타 DM으로 보내도 주문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아무래도 아까 그가파를 계단을 계속 오르내리기에는 좀 불편감이 있을수있으니까요.

저희는 대표메뉴인 파스타 와 로제 떡볶이를 주문했고,
와인은 화이트와인으로 추천받아서 주문했어요!

역시 대표메뉴는 실패하지않아요
너무맛있어요
계단을 열심히 올라온덕에 운동이 되서그런가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있네요 🤭

그렇게 안주는 싹쓸이 했고, 어둠이 찾아와 어두워졌어요.
인스타 감성 루프탑 와인바라더니
그 명성답게 예쁜 조명을 하나 올려주시고 가더라구요
주변 조명도 켜지고,
비가 잠깐 내려서 파라솔?도 펴주셨어요

이렇게 앉아있으니까 왠지 캠핑온거같은 느낌이 들면서
분위기 좋더라구요
와인마시면서 수다도떨고 힐링하고왔네요.
단점이있다면 모든 야외루프탑이 동일하듯 야외니까 모기 잘물리는분들은 좀 불편하실수도 있어요 😂

조용한분위기의 야외 루프탑 와인바를 찾는분께 추천드려요
음악 선곡도 좋아요😉

반응형

댓글